(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대표 이기원)가 자사의 음악게임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MUCA(NEOWIZ Music Cafe)에서 첫 번째 콘서트 ‘The Opening’을 3월 31일 네오위즈 사옥에서 개최한다.

The Opening의 공연 음악들은 ▲디제이맥스 ▲탭소닉 ▲뮤즈메이커와 상반기내 국내 출시 예정인 ▲탭소닉 TOP 등 네오위즈 음악 게임들의 모든 음원 중에서 엄선했다.

뮤즈메이커의 ▲이브 ▲타이라 ▲릭의 캐릭터 테마 공연은 물론 ▲Canon Rock의 funtwo ▲Muchi ▲DyoN Joo ▲걸그룹 하이틴 ▲이상미 ▲Studio LAY-BACK 등의 참여도 이루어진다.
이번에 콘서트를 개최하는 MUCA는 ‘NEOWIZ Music Cafe’의 줄임말로 네오위즈에서 서비스하는 음악 게임과 이에 관련된 ▲음원 ▲아티스트 ▲영상 등 모든 정보를 제공하며 유저들과 소통하기 위해 지난 12월 오픈됐다.

콘서트를 관람하고 싶은 유저들은 금일부터 11일까지 MUCA 내 마련된 응모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관람 인원은 총 100명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13일에 MUCA를 통해 안내될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