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헬로우 고스트>의 차태현이 대한민국 최고의 히트곡 제조기 황세준 작곡가가 만든 영화의 OST 곡 ‘너와 함께’를 직접 불렀다.

이번에 공개하는 뮤직비디오는 영화의 유쾌하고 따뜻한 장면들과 영화 속 ‘상만’의 심정을 담아낸 귀여운 가사,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미 2번의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노래 실력을 인정 받은 차태현은 <연애소설>의 OST ‘모르나요’와 <과속스캔들>의 OST ‘Because I Love You’를 비롯 트로트 가수 역할을 맡은 <복면달호>의 OST ‘이차선 다리’를 불러 영화와 함께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헬로우 고스트>의 OST 곡 ‘너와 함께’의 작업 역시 차태현이 먼저 적극적인 참여의사를 밝히면서 추진돼 영화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확인시켰다.

특히 이번 곡은 박효신의 ‘사랑한 후에’ ‘널 사랑한다’, 성시경의 ‘안녕 나의 사랑’, 테이의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 ‘사랑은 하나다’, BMK의 ‘꽃피는 봄이 오면’, 서인국의 ‘사랑해U’ ‘애기야’ 등 최정상 가수들의 히트곡을 만들어온 작곡가 황세준이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20일 각종 음악사이트에서의 음원 공개에 이어 21일 공개되는 ‘너와 함께’의 뮤직비디오는 예고편에서 확인할 수 없었던 미공개 장면들도 담겨 있어 더욱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차태현과 황세준 작곡가의 환상 조합으로 탄생한 OST 곡 ‘너와 함께’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올 겨울, 대한민국의 ‘헬로우 고스트 열풍’을 예고한 <헬로우 고스트>는 외로워 죽고 싶은 남자 상만(차태현)이 한 맺힌 귀신들의 황당 소원을 들어주다 생애 최고의 순간을 맞이하게 되는 해피 코미디다.

개봉은 오는 22일한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