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영화 ‘블랙 팬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영화 블랙 팬서와 연계된 이번 업데이트에서 마블 퓨처파이트는 슈리, 에릭 킬몽거, 율리시스 클로우 등 마블 영화에 등장하는 캐릭터 3종을 추가했다. 또 블랙 팬서, 슈리, 에릭 킬몽거 등 영화의 주요 캐릭터 3종에 영화 블랙 팬서 버전의 새로운 유니폼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마블 퓨처파이트는 영화의 장면을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레전더리 배틀에 블랙 팬서 테마를 추가했다.

넷마블 이승원 웨스턴 담당 부사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올해 마블에서 선보이는 첫 기대작인 ‘블랙 팬서’의 흥미진진한 전투와 영화의 감동을 게임 속에 재현하려고 노력했다”며 “블랙 팬서 테마로 꾸며진 레전더리 배틀을 통해 영화 속 장면을 미리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마블 퓨처파이트는 일일 퀴즈를 선보인다. 일일 퀴즈는 게임 내 기능, 콘텐츠, 아이템 등에 대한 내용이 객관식 퀴즈 형태로 제시되는 콘텐츠로 정답을 맞춘 이용자들은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