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추운 겨울철에는 따뜻한 동남아여행이 생각난다.

특히 태국여행과 필리핀여행은 동남아여행지로 유명한 지역이다. 동남아여행으로는 방콕여행, 파타야여행, 푸켓여행, 보라카이여행, 발리여행, 괌여행, 세부여행 등이 잘 알려져 있다.

이중 투어2000은 겨울 알뜰여행객들을 위해 방콕, 파타야, 세부 등의 동남아여행 특가상품을 내놨다.

동남아 상품 중 선호도 1위 태국은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특히, 태국의 수도 방콕은 세계배낭여행의 중심지로도 잘 알려져 있고 찬란한 태국의 과거와 현재의 역사, 건축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눈부신 바닷가와 아름다운 모래사장을 간직해 태국 동부해안 최고의 휴양지라 불리는 파타야는 낮에는 각종 해양스포츠, 밤에는 여흥을 즐길 수 있어 지루할 틈 없는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행사 투어2000(www.tour2000.co.kr)은 방콕, 파타야 관광명소로 구성된 일정으로 80달러 상당의 알카자쇼와 코끼리 트래킹, 3대 특식을 제공을 포함해 39만9000원에 상품을 내놨다.

필리핀의 제 2의 도시로 알려진 세부는 온화한 날씨 덕분에 남국의 여왕이라 불리며 눈부신 자연경관과 해안을 따라 세련된 리조트들이 늘어서 있다.

모든 여행객들의 기호에 따라 적절한 서비스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관광객들은 바닥이 훤히 들여다 보일 정도로 맑고 투명한 바다에서 해양스포츠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한, 필리핀 사람들의 일상화된 친절함에 낯선 여행지에 대한 두려움 또한 눈 녹듯 사라진다.

투어2000 관계자는 “알뜰여행객들을 위해 무료다이빙 강습은 물론 전신 맛사지가 포함된 세부상품을 12월 7일 단 하루동안 29만9000원에 다녀올 수 있는 특가 여행상품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