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17’(이하 SWC)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하고 더욱 진화될 e스포츠 축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컴투스는 지난 해 11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SWC 월드 파이널 하이라이트 영상 두 편을 제작하고 서머너즈 워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해당 영상을 소개했다.

SWC 월드파이널의 주요 장면을 골라 담은 약 30초 분량의 두 영상은 각 지역을 대표해 참석한 선수들의 경기 및 현장 모습과 몬스터 코스프레 모습으로 나눠 대회의 결승전이었던 그날의 현장 분위기를 담았다. 또 영상에는 경기장의 열기뿐만 아니라 실제 선수들이 펼친 경기 플레이 영상 편집본도 포함됐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등 다양한 온라인·SNS 채널을 통해 서머너즈 워 글로벌 캠페인 영상으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공개된 이번 SWC 영상을 통해 전세계가 함께 즐기는 모바일게임의 힘과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에 대한 글로벌 유저들의 기대감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성공적인 서머너즈 워 e스포츠 대회가 지속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