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티쓰리 52주최고가·스타코링크↓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유디치과는 24일 지난해 ‘사랑의 연탄 나눔 운동’ SNS이벤트를 통해 적립된 350만원 상당의 연탄 4698장을 사단법인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이사장 변형윤)에 기부하고 직접 연탄을 배달하는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진세식 유디치과협회장은 “이번 연탄 배달 봉사활동을 통해 한파로 고생하고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유디치과 임직원들과 자원봉사자 총 20여 명은 은평구 진관동 일대에 위치한 저소득층 가구 4곳을 방문해 300장씩 총 1200장의 연탄을 직접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또 유디치과는 지난 2013년부터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 나눔 운동과 연계해 지속적으로 연탄을 후원하고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지난 2004년 창립된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은 전국 24개 지부를 통해 소외계층을 위한 모금운동은 물론 나눔 행사까지 진행하고 있는 시민단체이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