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브라운아이드소울(이하 브아솔)이 오픈 이 음원공개와 함께 음악사이트의 실시간 차트를 올킬하며 화려하게 컴백했다.
브아솔은 24일 자정을 통해 3년 만에 정규 3집 앨범 ‘브라운아이드소울’을 오픈해 1시간만에 인터넷 포털 사이트와 음악 사이트 실시간 음악 순위를 모두 점령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연평도 포격사건에 이어 터진 음원 유출 사건으로 당초 예정보다 하루 늦게 공개된 음원은 곧바로 인터넷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브라운아이드소울’과 이번 타이틀곡 ‘똑같다면’이 동시에 오르며 인기행진을 예고 했다.
오픈 1시간 뒤부터는 각종 음악사이트에 앨범 수록 15곡 전곡이 순위권에 진입하는가 하면, 한 포털 사이트에는 1위부터 8위까지 모두 브아솔의 곡들로 채워지는 놀라움을 보였다.
브아솔 음악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랫만에 귀를 정화시킬 수 있는 노래가 나왔다”, “기다린 보람이 있다”, “감탄 그 자체다”며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이번 브아솔 정규 3집에는 정엽의 달콤한 보컬이 곡을 이끌고 나얼의 폭발력이 감정을 폭발시키는 발라드 타이틀 곡 ‘똑같다면’을 포함해 △Blowin’ My Mind △그대 △Can’t Stop Loving You △Never Forget △Love Ballad △비켜줄께 등 앞서 발표된 곡들과 신곡 외 정엽, 나얼, 영준, 성훈 네 멤버의 솔로 곡 등이 담겨졌다.
브아솔 소속사 측은 “연평도 포격사건으로 가슴이 아픈데 애도의 분위기에서 음원을 공개하게돼 죄송스럽게 멤버들이 생각하고 있다”며 “음원 유출로 인해 갑작스런 공개를 결정할 수 밖에 없었던 만큼 넓은 이해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