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화장품 브랜드 폴라초이스가 오는 2월 8일까지 약 한 달간 영상(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폴라 올림빅(올림픽과 비디오를 합한 합성어) 콘테스트’라는 타이틀로 열리는 이번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적의 만 20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폴라초이스만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홍보 영상’ 혹은 ‘폴라초이스 BEST 5 제품 중 한 가지를 소개하는 홍보 영상 ’ 2가지 주제 중 택일하여 제작한 후,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고 해당 URL과 참가 신청서 및 원본 파일을 폴라초이스 참가 이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출품 영상은 1분 이내로 제작해야 하며, 주제와의 적합성 및 참신성, 표현력, 활용성 등을 종합 평가해 2월 20일 당선작을 자사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당선작 1등(1명)에게는 200만 원의 상금이 2등(1명)에게는 50만 원 3등(2명)에게는 20만 원의 상금이 각각 수여된다. 또한 참가자의 순도 100% 열정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응모자 전원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폴라초이스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폴라초이스는 ‘화장품 경찰관 ’이란 애칭이 붙은 미국의 뷰티 전문가 폴라 비가운(Paula Begoun)이 창립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2007년 국내에 론칭했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