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베페는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를 앞두고 ‘베페모먼트 이벤트’ 프로모션 영상을 베페 페이스북 등 자사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베페모먼트 이벤트는 출산을 앞둔 예비맘·대디들과 한창 육아 중인 부모들이 임신·출산·육아와 관련한 잊지 못할 순간(모먼트·moment)을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와 함께 남기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본인의 임신·출산·육아와 관련한 사진과 사연을 남기면 총 30명을 선정해 응모한 사진을 전문 작가의 그림 작품으로 그려주는 이벤트다.

영상을 통해 소개된 ‘베페모먼트 이벤트’는 오는 2월 2일까지 이어진다. 임신·출산·육아를 하고 있거나 할 예정인 이들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근표 베페 대표는 “임신·출산·육아의 소중한 기억을 영원히 남길 수 있는 베페모먼트 이벤트를 보다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 참여하도록 하기 위해 이번 영상을 론칭했다”며 “대한민국 대표 베이비페어를 이어나가는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엄마, 아빠들에게 임신·출산·육아가 주는 진정한 기쁨과 행복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