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2PM 우영이 5년 6개월여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타이틀 곡이 '뚝'으로 확정됐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5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5일 발매되는 우영의 미니 2집 '헤어질 때'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해당 이미지에는 블라인드 사이로 밖을 내다보는 우영의 뒷모습으로 앨범 전체 분위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우영의 새 앨범에는 '뚝'을 타이틀 곡으로 '아이 라이크(I like)' '돈 액트(Don't act)' '맘껏' '얘들아' 등 각기 다른 느낌의 신곡 5곡과 지난해 4월 일본에서 발표된 솔로 미니앨범 동명의 타이틀 곡 '파티 샷(Party Shots)'과 '고잉고잉(Going Going)'의 한국어 버전 2곡 등 총 7곡이 담긴다. 특히 우영은 전 트랙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면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우영의 두 번째 미니앨범 '헤어질 때'는 오는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우영은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한 단독 콘서트를 다음 달 10일과 11일 이틀간 개최하고 국내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