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서울=NSP통신) 이정윤 기자 = 삼성카드는 어른들을 위한 커뮤니티 서비스 ‘인생락서’를 출시했다.

인생락서는 기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와는 다르게 풍부한 경험을 쌓아오며 인생의 정점을 맞은 ‘진짜 어른’들을 위해 자신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정리하고 가족·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커뮤니티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함께 각종 사회현안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등 기업과 사회가 상생할 수 있는 에코시스템 구축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인생락서는 자신만의 스토리를 동영상, 사진, 음성 등으로 쉽고 편리하게 기록하고 공유할 수 있으며 지인, 가족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와 모바일 App을 통해 삼성카드 회원이 아니라도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삼성카드는 인생락서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인생락서에 회원가입하면 3000명을 추첨해 추억의 과자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공감스토리’ 메뉴에서 본인의 추억을 남기고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회원을 추첨해 200만원 상당의 삼성카드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인생락서를 통해 다양한 경험과 도전을 공유하고 세대간의 소통이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커뮤니티 서비스를 통해 회원들에게 유익함을 주고 사회적 가치 창출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정윤 기자, nana10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