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싱어송라이터 솔튼페이퍼가 부른 MBC 월화드라마 ‘투깝스’ OST ‘유 메이크 미’(You Make Me)가 26일 오후 6시 음원 공개된다.
‘유 메이크 미’는 곡 전체를 흐르는 유연한 어쿠스틱 기타 스트로크와 빈티지한 사운드가 차별된 정서를 자아내는 어쿠스틱 팝 장르의 곡이다. 솔튼페이퍼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절제된 감성이 돋보인다.
이 곡은 ‘어반자카파’의 원년 멤버로 어반자카파의 ‘커피를 마시고’ ‘그날에 우리’ ‘스위티 유’ 등을 작곡했던 최재만이 작곡과 편곡에 참여했다.
솔튼페이퍼는 힙합 프로듀서이자 래퍼로 활동해 온 엠와이케이(MYK)의 원맨밴드 프로젝트로 에픽하이의 제4의 멤버로 불리며 힙합신에서 두각을 보이다 가수 이승환의 눈에 띄어 솔튼페이퍼란 이름으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그는 특히 팝과 가요, 얼터너티브 록과 어쿠스틱 발라드 그리고 힙합까지 다양한 음악적 감성들을 자신만의 색으로 들려주며 독보적인 음악성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조정석의 열연과 극 중 인물들의 긴장감 넘치는 전개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투깝스’는 뺀질한 사기꾼 영혼이 무단침입한 정의감 있는 강력계 형사와 까칠 발칙한 여기자가 펼치는 판타지 수사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되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