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DIP통신] 염공료 프리랜서기자 = 네남녀의 복잡한 사랑의 이야기로 진행되는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는 소극장 대학로 아트씨어트 1관에서 공연되고 있다.
백수로 지내는 캣츠비는 6년간 페르수를 사랑한다. 그러던 어느날 캣츠비는 페르수의 청첩장을 받으면서 자신의 삶을 돌아보게 된다. 캣츠비는 떠나버린 사랑을 잊기위해 결혼상담소를 찾아간다.
그곳에서 약간은 4차원적이고 헌신적인 선을 만나게 된다.
캣츠비는 선과의 만나는 동안 귀엽고 헌신적인 그녀의 행동에 사랑을 느끼게 된다. 선을 사랑하게 되었다고 믿고 직장을 구하여 그녀을 위해 무엇인가 해주려 노력한다.
그러나 그림자처럼 따라 다니는 페르수에 대한 사랑을 를 떨쳐내지 못해 선과 이별을 결심하게 된다.
또한 백수 캣츠비를 6년간 먹여살리며 함께 생활하는 친구 하운드. 자신의 짝사랑을 지키기위해 친구 캣츠비를 이용한 하운드는 몽부인을 사랑하게 되고 그는 진정한사랑을 찾아 떠나게 된다.
젊은 네 남녀의 얽힌 사랑의 이야기이지만 스토리의 전개가 매끄럽지 않은 부분이 있다. 페르수는 왜 6년간 사랑하는 캣츠비를 놔두고 하운드의 요구를 들어 주었는지만화를 읽지 않은 사람들은 이해하기 어려웠다.
대사량이 많아 빠르게 말하는 가운데 대사 전달이 제대로 되지 않는 부분이 있었으나 배우들의 노력과 열정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캣츠비(데니안,김재정분)와 선(김연두,심은진분)은 더블 게스팅으로 원하는 배우의 공연을 선택해서 관람할 수 있다.
공연은 대학로 아트씨어터 1관에서 2010년 10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공연되며 관람료는 R석 5만원, S석 4만원, A석 2만원이다.
ygr63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