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황기대 기자 = 타히티안노니코리아(대표 케리아세이, Tahitian Noni Korea)가 신제품 ‘바이오 엑티브 베버리지’를 12월 론칭한다.
이를 위해 타히티안노니는 ‘바이오 엑티브 파워 런칭 행사’를 오는 12월 9일 삼성동 섬유센터 3층 이벤트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론칭행사는 타히티안 노니 인터내셔널의 신제품인 바이오 엑티브 베버리지 출시를 기념해 미국 본사 임원진 방문과 함께 신제품을 포함한 제품 전시 설명회, 제품에 함유된 이리도이드 성분의 이해를 돕기 위한 외부 강사 초청 특별 강연회, 선수 협약식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김현수 타히티안 노니 코리아 지사장은 “노니주스의 인기에 힘입어 12월 출시되는 바이오 엑티브 베버리지는 온 가족이 손쉽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음료일 뿐만 아니라, 바이오 엑티브 베버리지의 원료인 노니 열매의 핵심 성분인 이리도이드의 바이오엑티브 성분함량을 구분해 소비자가 직접 자신에게 맞는 바이오 엑티브의 건강혜택을 누릴 수 있는 타히티안 노니 인터네셔널만이 선보일 수 있는 혁신적인 신제품이다”고 밝혔다.
바이오 엑티브 베버리지의 바이오 엑티브 성분이 15mg(760ml기준)가 함유된 패밀리 (포도, 망고향)와 바이오 엑티브 성분이 30mg(760ml기준) 함유된 오리지널 제품 등 총 2종이 먼저 출시된다.
gidae@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