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미래엔(대표 김영진, 구 대한교과서)은 초등 수학교재인 ‘문제해결의 길잡이 2차 학부모 체험단’을 모집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체험단은 지난 10월 모집했던 1차 체험단에 이은 행사로 초등학교 자녀를 가진 학부모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문제해결의 길잡이 네이버 카페(cafe.naver.com/mathmap)’ 가입 후 응모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된 총 100명의 체험단에게는 교재 1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문제해결의 길잡이는 초등학생들에게 수학적 창의성과 문제 해결력을 길러 주는 서술형 수학교재.
체험단은 3개월간 자녀와 함께 교재를 공부한 후 총 여섯 번의 사용후기를 카페에 올리면 된다. 활동 후 우수 체험단으로 선정된 회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성호 미래엔 교육마케팅팀 부장은 “문제해결의 길잡이 초등 수학교재는 7차 개정교육과정 수학 교육에서 한층 강화된 문제해결능력을 키우고 내년부터 전국적으로 확대 시행되는 학교 서술형 시험을 대비하는 교재”라며 “이번 체험단 모집을 통해 교재의 우수성을 알리고 학부모들의 의견을 향후 교재 개발에 최대한 반영할 예정이므로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