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베페가 연말을 맞아 21일 코엑스에서 ‘아듀! 베페 2017’을 개최한다.

이번 ‘아듀! 베페 2017’은 한 해 동안 베페를 향한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한 고객 감사 행사로, 베페 맘스쿨과 베페마켓 빅세일 등 다채로운 문화행사 및 연말세일전이 마련된다.

베페 웹사이트에서는 ‘아듀! 베페 2017’ 행사를 기념하여 ‘베페 산타, 선물을 부탁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의 크리스마스트리 장식을 누르면 실시간으로 경품 추첨에 응모되며, 유모차, 범퍼침대, 완구, 빨대컵 등 다양한 육아용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본 이벤트는 모바일에서도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이벤트 뿐만 아니라 오는 21일 코엑스 그랜드컨퍼런스룸에서 ‘베페 맘스쿨’ 행사도 함께한다. 예비맘 400명과 육아맘 600명을 초청해 각 분야 전문가들의 무료 강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베페 맘스쿨’ 참석자 전원에게는 베페 올블랙 숄더백, 밤부베베 순한 대나무 손수건, 파스텔스튜디오 촬영상품권과 손수건, 로고나 샘플 파우치, 아이소이 샘플 파우치, 내이브로 인절미 쌀과자, 퐁당 과채음료, 무스텔라 샘플팩 등 다양한 육아용품 선물이 들어있는 '맘스쿨팩'이 제공된다.

또한, 코엑스 그랜드컨퍼런스룸 행사장 로비 및 컨퍼런스룸 402호에서는 육아잇템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베페마켓 빅세일’도 진행된다.

행사담당자는"이번 행사는 예비맘과 육아맘 모두 참여하여 2017년을 마무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기획했다"며"할인혜택과 사은품이 가득한 베페마켓 빅세일을 통해 아이들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는 엄마와 아빠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