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에어텍(대표 박선영)이 디즈니코리아와 계약을 맺고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캡틴 아메리카 등 마블 캐릭터를 접목한 ‘마블 히어로’ 공기청정기 2종을 출시한다.

대형 ‘마블 히어로’ 공기청정기는 10~12평형 제품으로 0.3 미크론의 극미세먼지와 집진드기, 바이러스, 포름알데히드, 유해물질 등을 걸러내는 e나노필터가 앞뒤 양 쪽에 채용돼 있으며 제품 상단의 터치 버튼을 이용해 조작이 가능하다.

마블 히어로 공기청정기 (에어텍)

소형 ‘마블 히어로’ 공기청정기는 3~4평형 제품으로 작지만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차량, 작은방, 책상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충전 사용이 가능한 무선형과 유선형이 있어 필요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특허를 취득한 e나노필터는 물에 씻어 재사용이 가능한 반영구 필터이다.

에어텍은 올해 초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피규어를 공기청정기 제품에 도입한데 이어 마블의 영웅까지 제품에 담으면서 공기청정기의 캐릭터화를 완성시켜가고 있다.

박선영 대표는 “올해 초 디즈니 캐릭터인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피규어를 접목한 제품이 인기리에 판매된 것에 힘입어 마블의 캐릭터 제품도 출시하게 되었다”면서 “캐릭터 공기청정기 라인업을 더욱 확장해 인테리어는 물론, 캐릭터 수집가들에게도 관심을 끌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잡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