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프레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JYJ(재중, 유천, 준수)의 글로벌 데뷔앨범 ‘더 비기닝(The beginning)’의 더블 타이틀곡 ‘에이 걸(Ayyy Girl)’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지난 1일 오후 JYJ의 공식 홈페이지(www.jyj3.com)를 통해 공개된 ‘에이 걸’ 뮤비는 게재 직후 트래픽 초과로 서버다운은 물론 전 세계 웹사이트를 통해 급속 확산되는 등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

이번 뮤비는 촬영 단계부터 국내에서 보기 힘든 24개의 모션 캡쳐 카메라와 초당 500프레임의 초고속 카메라를 사용, 화려한 영상에 ‘풀(Full) 3D 합성 CG 작업’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영상미로 관심을 받아왔다.

‘에이 걸’ 뮤비는 판타지 영화의 한 장면처럼 몽환적이고 고전적인 분위기로 제작돼 사랑하는 여인을 살리기 위해 신의 자리를 포기하는 판타지 캐릭터로 JYJ 멤버들이 분해 역동적이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내고 있다.

JYJ는 이번 뮤비 공개에 이어 촬영 현장 사진과 메이킹 필름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미 두 차례 티켓 오픈을 진행해 4만석의 매진기록을 세웠던 ‘JYJ 월드와이드 콘서트 인 서울(Worldwide Concert in Seoul)’의 3차 티켓은 오는 4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된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