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KTH(대표 오세영)가 운영하는 T커머스 K쇼핑에서 오는 13일부터 제4기 고객평가단을 모집한다.

K쇼핑은 지난 2015년부터 고객평가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오며 K쇼핑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솔직하고 생생한 목소리를 통해 정확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적극적으로 의견을 수렴하여 서비스 품질 향상을 도모해왔다.

이번 K쇼핑 제4기 고객평가단은 주요 고객 타겟층의 니즈를 보다 더 정확하게 파악하고, 더 다양한 소비자 의견을 파악하고자 기존보다 인원을 확대해 모집할 예정이다. 평소 K쇼핑 TV방송, 온라인몰, 모바일을 이용하거나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활동에 관심 있는 여성고객이라면 누구나 K쇼핑 제4기 고객평가단에 지원할 수 있다.

또한 K쇼핑은 제품 및 서비스 체험 프로그램을 확대하는 등 고객접점을 늘려 운영할 계획이다. K쇼핑 제4기 고객평가단으로 선발되면 내년 1월부터 5월까지 5개월 간 K쇼핑 TV방송 모니터링 및 평가, K쇼핑 제품 체험,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 아이디어 제안, 온라인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며, KT그룹 임직원과 동일한 K쇼핑 할인혜택은 물론, 매월 활동 적립금을 추가로 받게 된다.

KTH 오세영 사장은 “고객평가단은 고객이 실제로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가장 가까이에서 들을 수 있는 대표적인 소통 창구의 역할을 해왔다”며 “제4기 고객평가단의 신선한 아이디어로 더욱 다양한 의견이 모여 K쇼핑 고객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