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전 세계적으로 타히티안주스로 잘 알려진 타히티안노니에서 출시해 국내 판매되고 있는 모에아 샴푸와 컨디셔너(린스) 헤어제품 브랜드다.

타히티안에 따르면, 타히티안노니 샴푸인 모에아는 모발의 탄력과 영양을 기본적으로 공급해 준다. 또한 두피의 불순물을 제거해주고 모공을 깨끗하게 하는 것이 특징. 특히 모발을 굵고 탄력있게 해 잘 빠지지 않고 탈모를 예방한다.

성분도 타히티안노니와 노니씨오일 등으로 천연세정력이 장점이다.

◆ 모발에 따라 3가지 타입 선택폭 넓혀

모에아는 모발에 따라 ▲스무스&하이드레이트샴푸&컨디셔너 ▲스트렝스&리저브네이트샴푸&컨디셔너 ▲풀리스&볼륨샴푸&컨디셔너 등이 있다.

이들 제품은 건강주스 성분으로 잘 알려진 타히티안노니와 노니씨오일이 주재료다.

또한 천연의 세정력을 갖고 있는 아와푸히추출물을 함유하고 있고, 라이스프로틴과 소이프로틴이 들어있어 모발을 탄력 있게 해 준다.

◆ 스무스&하이드레이트샴푸·컨디셔너

스무스앤하이드레이드 샴푸는 거친 모발을 부드럽고 탄력 있게 만들어주며 모발에 꼭 필요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모발과 두피의 불순물을 제거해 청결하게 만들어준다.

샴푸의 주요 성분으로는 불순물제거의 타히티안노니, 수분과 영양공급을 담당하고 있는 노니씨오일 등이다.

이외 성분으로는 모발과 두피를 부드럽고 깨끗하게 하는 아와푸히추출물, 모바일의 탄력과 관리를 담당하는 라이스프로틴, 모발과 두피에 수분을 공급하는 타로룻추출물, 모발강화성분인 판테놀 등이 함유돼 있다.

컨디셔너는 샴푸후 두피에 남은 불순물 제거와 두피에 영양 성분을 공급해 강한머리결을 유지시켜 준다.

성분으로는 타히티안노니, 노니씨오일, 수분과 영양을 담당하는 망고씨버터, 라이스프로틴, 라이스프로틴 소이프로틴(모발의탄력), 공기오염 등 유해물질로부터 보호해 주는 홍조류추출물 등이다.

용량은 350ml다.

◆ 스트랭스&리저브네이트샴푸·컨디셔너

스트랭스앤리저브네이트 샴푸는 파마, 염색, 자외선, 공해 등으로 손상되고 탄력없이 푸석한 모발을 탄력있고 충분한 영양공급과 풍성한 머리결을 만들어 준다.

주요성분은 타히티안노니, 노니씨오일, 파인애플추출물, 아와푸히추출물, 라이스프로틴, 소이프로틴, 홍조류추출물, 판테놀(모방강화성분) 등으로 구성돼 있다.

컨디셔너는 타히티안노니, 노니씨오일, 망고씨버터(수분과영양공급), 보습을 담당하는 코코아버터, 아와푸히추출물, 탄력과 부드러움을 담당하는 마카다미아씨오일, 홍조류추출 등이 주요 성분이다. 용량은 350ml다.

◆ 풀리스&볼륨샴푸·컨디셔너

풀리스앤볼륨 샴푸는 모발의 기름기나 오염물질 먼지 등을 부드럽게 닦아내 준다. 타히티의 깨끗하고 순수한 청정지역의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주요성분은 타히티안노니, 두피와 모발의 불순물제거 기능의 감귤류와아와푸히추출물, 라이스프로틴, 홍조류추출물, 모발의 탄력을 담당하는 판테놀 등이 있다.

컨디셔너 성분으로는 타히티안노니, 노니씨오일, 망고씨버터, 가는 모발에 보습과 탄력을 주는 치자나무꽃, 라이스프로틴, 소이프로틴, 홍조류추출물, 판테놀 등으로 돼 있다.

용량은 350ml다.

◆ 샴푸와 컨디셔너의 사용방법

모에아 샴푸는 첫 번째 샴푸를 할 때는 거품이 많이 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머리에 불순물을 제거하기 때문이라는 것.

두 번째 샴푸를 할 때부터는 맛사지를 하듯 거품이 많이 나면서 두피의 불순물이 제거된다.

타히티안노니 판매자인 파워노니에 따르면 처음부터 거품이 많이 나는 것은 불순물 제거에 방해가 된다. 모에아는 천연 소재로 세정을 하는천연 제품이기 때문에 조금 다르다.

샴푸 후 깨끗이 헹군 후에 컨디셔너로 모발과 두피전체를 부드럽게 맛사지 하고 3~5분 정도 있다가 헹궈주면 된다.



◆ 파워노니, 샴푸·타히티안노니주스 등 온라인판매

모에아 샴푸와 컨디셔너는 파워노니(www.powernoni.net) 온라인판매를 하고 있다. 샴푸와 컨디셔너 세트 가격은 3만원대다.

파워노니는 타히티안노니주스 판매로 잘 알려져 있는 업체로 노니 관련 제품으로 노니쥬스, 바이오액티브베버리지, 기초화장품·에센스·영양크림·각질제거 등 천연화장품, 오메가플러스·칼슘플러스 등 건강식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