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하필립 헤브론지역아동센터장, 김수현 라온건설 기획관리본부장, 김영찬 남양주 라온프라이빗 현장소장이 케이크 커팅식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라온건설)

(서울=NSP통신) 현지용 기자 = 라온건설이 사회공헌활동으로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헤브론 지역아동센터에 라온 즐거운 공부방 1호점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김수현 라온건설 기획관리본부장, 하필립 헤브론 지역아동센터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케익 커팅, 선물전달, 현판부착 등의 행사가 이뤄졌다.

라온 즐거운 공부방은 지역사회를 위한 라온건설의 기부 프로젝트 일환으로 지역 아동들에게 쾌적한 학습공간을 제공하자는 취지에 진행했다.

라온건설은 노후상가에 위치한 헤브론 지역아동센터를 보수하기 위해 지난 10월 말 벽, 바닥, 단열, 주방시설 등 전체적인 공사로 낙후 시설을 개선했다.

손효영 라온건설 대표는 “라온 즐거운 공부방이 미래를 이끌어 갈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과 희망을 선사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공부방에서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이 밝고 명랑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라온건설은 지난 해부터 남양주 지역발전금 기부, 대구서문시장화재사건 복구 후원금 전달, 장애·환아동 의료․생계지원금 후원, 포항 지진 구호금 1억원 기부 및 각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즐거운 1004 프로젝트도 진행 중이다.

NSP통신/NSP TV 현지용 기자, nspjy@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