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여의도 세우회빌딩에서 국내 중소형빌딩 매매업계의 선도 기업인 리얼티코리아와 업무제휴 협약식을 개최했다. (KB국민은행, (왼쪽)고창영 KB국민은행 부동산금융부장, 유진석 리얼티코리아 대표)

(서울=NSP통신) 이정윤 기자 = KB국민은행은 국내 중소형빌딩 매매업계의 선도 기업인 리얼티코리아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KB부동산Liiv ON’앱에 상업용 빌딩 매물 콘텐츠를 추가 제공한다.

서울 여의도 세우빌딩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고창영 KB국민은행 부동산금융부장, 유진석 리얼티코리아 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리얼티코리아는 상업용 빌딩 매입ㆍ매각 전문회사로 국내 최초로 빌딩 매매DB를 구축하고 상담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매물 관리 및 컨설팅 업무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다.

고창영 KB국민은행 부동산금융부장은“이번 업무제휴로 KB부동산 Liiv ON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양하고 신뢰할 수 있는 부동산 매물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KB국민은행의 상가정보통합시스템과도 추가적으로 연계해 빌딩 매물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빌딩 매물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정윤 기자, nana10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