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대구과학대학교(총장 박준)는 5일 교내 영송중앙도서관 2층 영송갤러리에서 자기주도학습능력 향상과 다양한 학습 성과를 알리기 위한 ‘TSU 좋은학습 성과 전시회’를 개최했다.
교수학습지원센터가 주관한 이번 전시회에는 특성화전문대학육성사업 교수학습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창의활동 동아리 운영 결과물 11주간 운영된 선·후배 학습 튜터링 및 60개 스터디그룹 포스터, 제4회 학습포트폴리오 경진대회 출품작, TSU 좋은 수업 에세이 공모작 등 4개 분야, 100여개의 결과물들이 선보였다.
이희선 교수학습지원센터장은 “수업 및 동료학습, 자기주도학습 등 학기 중 다양한 학습 활동에 관한 결과물을 공유하고 점검하고자 전시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학습성과물 축적의 필요성과 학생들의 학습의욕 고취로 학생들의 전반적인 학습 및 부가활동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준 총장은 “매년 개최되는 학습 성과 전시회를 통해 우리대학 학생들의 학습능력 및 의욕이 향상되어가는 것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학습 성과물을 공유하고 확산시켜 학생들의 질 높은 학습 교류에 보탬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