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명품 보컬 듀오 바이브가 두 번째 라이브 앨범을 내놓는다.
바이브는 오는 9일 라이브 앨범으로는 지난 2012년 발표한 첫 번째 '바이브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이후 약 5년 만에 두 번째로 '발라드림 3 라이브 앨범(BALLADREAM III' LIVE ALBUM)'을 발매한다.
바이브의 이번 앨범에는 '정녕' '마이 올(My All)' '천국' '숭례문' 등의 히트곡을 비롯해 그들만의 스타일로 리메이크한 '오 컴 올 예 페이스풀(O Come All Ye Faithful)' '캐럴 오브 더 벨즈(Carol of the Bells)', '북치는 소년(The Little Drummer Boys)' 등 겨울을 대표하는 캐럴 곡들이 담길 예정이다. 또 '불후의 명곡'에서 공간 음악으로 재편곡해 최종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게 한 '울고 싶어라'까지 다양한 장르의 8곡 중 캐럴 믹스 등을 통해 총 6곡이 수록된다.
특히 이번 라이브 앨범은 지난해 연말 개최된 브랜드 콘서트 '발라드림 3'의 실황을 담아 현장의 생생한 감동을 전해줄 것으로 보인다.
바이브의 '발라드림 3 라이브 앨범'은 오는 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바이브는 포맨과 함께하는 연말 브랜드 콘서트 ‘발라드림 4’의 포문을 오는 22일 대구 엑스코에서 연뒤 25일 부산 벡스코, 31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