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라이브웍스 컴퍼니>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주인공 ‘루시’ 역에 발탁된 선민의 솔로 곡 ‘당신이라면’(Someone Like You))이 담긴 동영상이 폭발적 관심을 얻고 있다.

이 영상은 뮤지컬 스타 조승우의 컴백 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지킬 앤 하이드’의 지난 5일 제작발표회장속 선민의 노래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이날 선민은 ‘루시’의 솔로 곡 ‘당신이라면’을 ‘한국의 비욘세’라는 수식어에 걸 맞게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선보였다.

이 동영상은 각 포털 사이트 게시판과 블로그 등을 통해 전파되면서 뮤지컬 팬들과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선민의 동영상 접한 네티즌들은 “지금까지 루시와는 확실히 다른 비주얼이지만 매력 있을 것 같다”, “나무랄데 없는 가창력이다”, “연기만 잘 소화해낸다면 정말 완벽한 루시가 될 것 같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선민이 첫 뮤지컬 데뷔작 ‘지킬 앤 하이드’는 오는 12월 1일 ‘샤롯데시어터’에서 막을 올릴 예정이다.

한편 선민은 지난달 말 세 번째 디지털 싱글 ‘Rainbow Bridge’(레인보우 브릿지)를 발매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