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바이브와 포맨의 '발라드림 4' 그룹 포스터가 선보여져 눈길을 끈다.
소속사 측은 지난 27일과 28일 이틀에 결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음 달 개최되는 바이브와 포맨의 연말 브랜드 콘서트 '발라드림 Ⅳ'(이하 발라드림 4)의 그룹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바이브는 자신들의 히트곡 '미친거니'를 패러디한 '미친 거니? 불러달랄 땐 언제고'라는 재치 넘치는 문구와 양손으로 마이크를 들고 미소 짓고 있다. 또 '어디서 발(라드) 냄새 안나요?'라는 유머러스한 문구에 마이크를 서로의 머리와 배에 갖다 대며 엉뚱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포맨은 자신들의 히트곡인 '살다가 한 번쯤'을 패러디한 '살다가 한 번쯤은 보러 오기를'이라는 재치있는 문구와 함께 바이브 멤버처럼 양손으로 마이크를 들고 인사를 하고 있다. 또 그룹명 '포맨'이라는 문구와 활짝 웃는 두 남의 유쾌한 모습을 담았다.
포맨 김원주의 전역 이후 2년여 만에 개최되는 '발라드림 4'는 조인 콘서트로 오는 12월 22일 대구 엑스코에서 그 포문을 연다. 이어 25일 부산 벡스코, 29~31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서울 공연의 경우 29일과 30일은 바이브와 포맨의 단독 공연으로 꾸며진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