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롯데렌탈(대표 표현명)이 2017년 대한민국 좋은 기업 컨퍼런스에서 ‘대한민국 좋은 기업상’ 및 ‘최고경영자상’을 수상 했다. 시상식은 21일 오후 5시부터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됐다.

대한민국 좋은기업 지표는 한국표준협회(KSA)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다양한 시대적 요구를 반영한 비즈니스 핵심경쟁력과 경영성과를 조사해 2012년 공동 개발해 발표하고 있는 종합지표다.

현재 기업 경영의 평가는 생산성 향상을 통한 재무성과의 달성뿐만 아니라 법적, 윤리적, 사회적 책임을 포괄하고 있으며 고객만족도와 소비자 삶의 질, 지역사회의 기여, 기업 구성원의 만족도 등 기업의 지속성장에 필요한 필수 요건으로 경영 패러다임이 변화하고 있다.

한편 롯데렌탈은 2016년말 연결기준 매출 1조 5357억원을 기록했으며, 건실한 펀더멘털(Fundamental)과 경쟁력 있는 사업 포트폴리오(Portfolio)로 ‘질 좋은 성장’을 계속해 올해도 약 1조 8000억 원 규모의 견고한 성장을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