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윈스(대표 심현도)는 팬텀글로벌(대표 김정주)과 11월말 출시 예정인 서버기반의 QR코드 연동형 사진인화기 ‘포토디(PHOTO:D)’ 관련 총판계약을 체결했다.

포토디 프린터와 셋톱박스 기기가 설치된 곳에서 스마트폰 사용자는 스마트폰 앨범에 저장해 놓은 사진을 셀프로 직접 출력하고,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팬텀글로벌 김정주 대표(사진 오른쪽)와 코윈스 심현도 대표(사진 왼쪽) (코윈스 제공)

사진 원본파일의 유출 걱정이 없이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을 본인이 직접 출력할 수 있으며, 출력선택을 하면 3초만에 사진이 출력된다. 또한 청소년과 젊은이에게 인기가 높은 스티커 사진방과 같이 사진 1장에 1컷, 2컷, 3컷, 4컷짜리 사진을 선택하여 출력할 수 있고, 각종 캐릭터가 들어 있는 사진도 출력할 수 있다.

코윈스 심현도 대표는 “팬텀글로벌과 포토디 판매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온 오프라인 전국 판매권을 획득함에 따라 지역 대리점 모집을 통한 판매 확대에 나설 계획"이라며"여러 가지 장점과 가격대 성능비가 높은 포토디 관련 종합적인 마케팅을 함께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