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이성용 기자 = 렉서스 브랜드는 얼티메이트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인 ‘LS460 스포트(LS460 Sport)’는 LS에 다이내믹한 외관과 주행성능을 강화해 럭셔리 세단을 선호하는 오너 드라이버에게 퍼포먼스 드라이빙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고급 스포티 세단이다.

LS460 스포트는 매쉬 타입의 스포츠룩 라디에이터 그릴과 19인치 BBS 단조 알루미늄 휠 등을 새로이 장착해 강인하면서도 스포티한 외관 이미지를 구현했다.

내부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탑승자의 자세를 최적으로 유지시켜 주는 앞좌석 시트, ‘LS 스포트’ 전용 가죽 스티어링 휠및 다이나믹한 변속을 위한 패들 시프트 등을 사용해 스포츠카 DNA를 나타냈다.

특히 스포츠 모드로 튜닝된 에어 서스펜션과 전·후방 스테빌라이저 바를 채택해 코너링시 차량 안정성을 향상시킴과 동시에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구현했다.

또한 브렘보(Brembo)사의 브레이크 시스템도 장착해 렉서스 최고의 브레이크 성능을 실현했다.

LS460 스포트에 장착된 스포츠 모드로 튜닝된 8단 자동변속기는 자동변속기의 부드러움과 수동변속기의 빠른 응답성을 모두 갖췄으며 다이렉트 파워 모드 시 강력하고 즉각적인 스포츠 드라이빙을 느낄 수 있다.

fushike@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