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동향
한국콜마, 美 이스트만과 친환경 소재 MOU·온코닉테라퓨틱스, ‘네수파립’ 난소암 임상 2상 승인
[서울=DIP통신] 고정곤 기자 = 일본 동경 빅 사이트홀에서 개최되고 있는 ‘2010 동경 국제 포장기계 박람회’(이하 도쿄팩 2010)에 초청 참가하고 있는 한국 벤처기업 레코가 세계인의 집중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레코 측에 따르면 지난 5일부터 시작된 ‘도쿄팩 2010’에 세계 최초로 신기술을 접목한 친환경 패키징 제품 ‘에어셀쿠션’을 부스 전시하고 있어 각국 바이어들의 발목을 잡으며, 쇄도하는 제품 문의로 쉴 틈이 없다.
오는 8일 막을 내리는 이번 전시회는 세계적인 패키징 기업 500여개업체(2600여부스)가 참가하고 있다.
김영수 레코 대표는 “패키징 신제품인 에어셀쿠션으로 세계적인 패키징 박람회인 ‘도쿄팩 2010’에 정식 초청돼 참가하게 됐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한국의 패키징 기술의 우월성을 알리고 바이어들과의 성공적 상담으로 수출 목표를 이루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레코는 이번 박람회에 지식경제부로 부터 2010 미래패키징 신기술정부포상 ‘코리아스타’상을 수상한 내용을 알리는 부스와 제품 홍보를 위한 별도 전시관을 추가로 마련, 이 곳을 찾는 관람객들과 바이어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kjk105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