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아스트로가 새 앨범 '드림 파트 2 바람(Dream part.02 BARAM)'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아스트로가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2 바람 '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 곡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의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한다”고 밝혔다.

아스트로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니가 불어와'를 비롯해 일렉트릭 퓨처 팝 장르의 ‘위드 유(With You)’부터 ‘버터플라이(Butterfly)’, ‘런(Run)’, 발라드곡 ‘어느새 우린’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특히 멤버 진진과 라키는 타이틀 곡 및 수록곡 랩 메이킹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신곡 '니가 불어와'는 누 디스코 계열의 모던한 브리티시 팝 장르로 바람처럼 불어온 사랑에 본능적으로 빠져버린 소년들의 설레는 감정을 담았다. 뮤직비디오는 아스트로의 ‘숨바꼭질’, ‘숨가빠’, ‘고백’ 등을 연출해온 황수아 감독이 다시 한 번 메가폰을 잡아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스트로는 이번 새 앨범을 통해 '청량'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청량 섹시'한 매력으로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한편 아스트로는 1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브이(V) 라이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컴백 팬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