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리더 정엽이 두 번째 솔로 싱글 ‘Love you’를 17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8일 현재(새벽 2시) 온라인 음악사이트의 실시간 차트에서 정엽의 ‘Love you’는 몽키3(1위), 싸이월드 뮤직(2위), 소리바다(4위) 등으로 질주하는 모습이다.
이밖의 음원 사이트에서도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며 톱 10진입에 빠르게 다가서고 있다.
‘Love you’를 접한 네티즌들은 “정엽만이 표현할 수 있는 노래다”, “이 노래를 들으니 여자친구에게 잘해줘야겠다”, “결혼식 때 듣고 싶다” 등 이번 곡에 대해 호평하고 있다.
정엽은 올 한해 동안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앨범, 다수의 OST와 피처링 곡으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 잡으며, 감성짙은 애절한 목소리가 절정에 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곡 ‘Love You’는 꿈속에서 함께 길을 걷는 연인의 따스하고 달콤한 그림이 그려진 프러포즈 곡으로 피아노 선율만으로 그려내는 멜로디가 일품이다.
이 곡은 정엽의 소울 메이트인 에코브릿지가 피아노 연주를 맡아 정엽의 슬픈 톤의 보이스컬러와 잘 어우러져 다른 악기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게 하고 있다.
한편 정엽은 오는 10월 초 ‘Love you’와 반대로 이별의 공허함을 노래한 ‘without you’를 연이어 공개한뒤, 23일과 24일 양일간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단독 콘서트를 갖을 예정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