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9)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보컬 듀오 포맨이 컴백 엿새 째를 남기고 4차 티저 컷을 선보였다.

메이저나인은 1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6집 '리멤버 미 (REMEMBER ME)'의 네번 째 티저로 3장의 이미지를 새롭게 공개했다.

▲포맨 신용재

공개된 사진 속 포맨은 포근하면서 한층 밝아진 분위기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함께 공개된 개인 컷에는 강아지를 품에 안고 미소를 짓는 김원주와 강아지를 쓰다듬으며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신용재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특히 두 멤버는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포근한 니트와 브라운 톤의 한층 밝아진 헤어 컬러를 통해 이번 새 앨범에서 포맨의 비주얼 변화를 엿보게 한다.

▲포맨 김원주

포맨의 정규 6집 '리멤버 미'는 3년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정규로 깊어진 감성의 총 12트랙이 수록된다.

포맨의 제작자인 윤민수는 이번 앨범의 전체적인 프로듀싱과 타이틀 곡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를 포함한 총 5곡에 참여해 '포맨표 발라드' 선사를 예고해 기대감을 더해주고 있다.

한편 포맨의 정규 6집 '리멤버 미'의 오프라인 음반은 오늘(18일) 오전부터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에 들어갔다. 음원은 오는 2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