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메가스터디교육이 경기도 양주지역에 직영학원인 ‘양주 메가스터디학원’을 추가 개원하고 수강생 모집에 들어간다.

양주 메가스터디학원은 학생 스스로가 체계적인 학습플랜을 세우고 정립된 목표에 능동적으로 정진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해 주는 것을 목적으로 설립됐다. 또한, 변화되는 입시환경에 빠르게 적응해 나갈 수 있도록 창의력 제고를 위한 강좌를 마련하는 등 기존 학원의 학습 시스템과는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직영으로 운영되는 양주 메가스터디학원은 메가스터디학원의 검증된 수능 내신 전문강사를 배치하고 각 교육과정의 특성에 최적화된 학년별 수준별 맞춤 강의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보다 능동적인 학습을 위해 1:1 질의 응답 시스템을 도입해 학생과 강사의 원활한 소통으로 학습 효율을 극대화 시키며 수학30제, 뇌새김, 되새김, 학습플랜 관리 등 습(習)을 강조하는 프로그램을 두어 자기학습능력을 배가시킬 수 있도록 했다.

양주 메가스터디학원은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선발고사를 실시한다. 학년별 학습 커리큘럼 및 선발고사 일정은 양주메가스터디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