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웨딩컨설팅업체 알앤디클럽(대표 권영찬)이 예비취업생과 직장인을 대상으로 무료성형상담을 실시한다.
알앤디클럽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최장 9일간의 연휴로 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아 서울 강남의 오세원 성형외과와 제휴를 통해 1일부터 15일까지 보름동안 무료 성형상담을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앤디클럽은 지난해 웨딩업계로는 처음 ‘성형무료상담’을 실시해 매 시즌 지속적으로 이어오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상담을 원하는 대학생 및 직장인은 알앤디클럽과 오세원 성형외과 홈페이지에 접속해 궁금한 사항을 남기면 되며, 방문 상담도 가능하다. 특히 이번 무료상담에서는 오세원 성형전문의가 코성형, 쌍거풀수술, 가슴성형 등 성형에 대한 전반적인 컨설팅과 함께 1대1 특별 상담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알앤디클럽 권 대표는 “이번 추석맞이 성형상담은 무료로 진행되는 만큼 수술에 대한 부담은 가질 필요가 없다”며 “성형 전문의와 직접 상담을 통해 자신의 외적인 장점과 단점을 알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알앤디클럽은 지난 5월 형편이 어려워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장애인 부부 3쌍의 무료 결혼식을 진행해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최근에는 권 대표의 후배 개그맨 윤석주의 결혼식을 진행했다. 오는 4일 결혼하는 개그맨 김진철의 결혼식 진행도 알앤디클럽에서 맡았다.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