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롯데렌터카와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를 보유한 롯데렌탈(대표 표현명)이 추석연휴를 맞아 묘미의 라이딩 용품 및 유모차 렌탈 계약 시 파격적인 할인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라이딩 아이템 할인전’ 및 ‘휴대형 유모차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10일에 이르는 긴 추석연휴를 맞아 여행 및 나들이를 준비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마련됐다.

라이딩 아이템 할인전은 오는 9월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전거, 스케이트보드, 헬멧, 트레일러 등 각종 라이딩 아이템 대여 시 30% 특별 할인율이 제공된다.

근교 자전거 여행을 위해 주로 쓰이는 접이식 자전거의 경우 특별 할인율 적용 시 일일 이용금액이 최저 3500원(Brompton 기준, 최소 30일 이상 대여 가능)까지 내려간다.

한편 묘미는 이번 이벤트 품목인 유모차를 포함해 유아동 용품 전 품목에 대해 ‘3대 안심 케어서비스’는 ▲유아용품 전문 케어 기업인 베베 홈즈의 항균·세척 서비스 ▲100% 천연원료로 만든 친환경 유기농·미생물 세제 사용 ▲스마트 스캐너로 위생상태 확인 등 과학적인 세척·살균 관리 등 3개 절차로 구성돼 새 제품 이상의 청결함을 보장하고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