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바이콘의 뉴슈퍼렉스2가 추석선물세트로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보통 뱃살빼기 운동기구하면 여름이 되기 전에 판매가 급증하거나 여름철에 구매가 높은 제품이다. 하지만 이번 추석선물엔 여름 성수기라는 명제를 무너뜨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젠 다이어트나 뱃살운동 등이 꼭 여름철을 위해서가 아니라 평소에도 운동을 해야 한다는 환경이 지배적이기 때문이다.

알리바바쇼핑몰 관계자는 “여름전후에만 판매가 높았던 운동기기들이 여름성수기를 지나도 꾸준한 판매를 보이고 있다”면서 “이는 동종업계 관계자들이 공통으로 느끼고 있는 것이며 전화주문도 예전 성수기 만큼은 아니지만 꾸준히 들어오고 있다”고 말했다.

슈퍼렉스2는 단순히 두드리는 것이 아니라 파동의 원리를 이용한 파동운동기기로 진동운동기기에 비해 효과적으로 뱃살을 잡아준다.

또, 뉴슈퍼렉스2는 복부체에 회전운동과 열, 뜸운동을 동시에 병행할 수 있도록 하는 첨단 마이컴을 도입해 물리적인 요법으로 장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다.

한편, 알리바바쇼핑몰(www.ddakhana.com)은 추석기간동안에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슈퍼렉스, 뉴슈퍼렉스2를 최대 30% 이상까지 할인 판매한다. 전화주문으도 구매가능하며 전화주문으로는 흥정도 가능하다. 문의 02)2693-0184.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