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환율이 발목, 금리인하 없다’…한국은행, 새해 첫 금리 동결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박신혜가 SBS 수목극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이하 ‘내 여친 구미호’)에 ‘고미녀’로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이하 ‘미남’)에서 성별이 다른 일란성 쌍둥이 ‘고미남’과 ‘고미녀’로 1인 2역을 맡아 사랑받은 박신혜는 지난 26일 ‘내 여친 구미호’ 6화에서 차대웅(이승기 분)의 고등학교 후배 ‘고미녀’로 분해 버스를 탄 구미호(신민아 분)와 대웅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번 박신혜의 출연은 ‘미남’의 극본을 담당했던 극작가 홍정은-홍미란 자매와 인연을 맺은 계기로 ‘홍자매’의 작품인 ‘내 여친 구미호’에 카메오로 나서게됐기 때문.
이날 박신혜는 짧은 버스신임에도 불구하고 한층 성숙한 여인의 모습으로 러블리함을 안방에 강한 인상으로 전달해 시선을 모았다.
특히 자신을 ‘고미녀’로 밝혀 ‘미남’을 즐겨봤던 시청자들에게 옛 드라마 향수를 불러 일으키며, 반가움을 전했다.
한편 ‘내 여친 구미호’에는 앞서 ‘미남’에서 박신혜와 함께 출연했던 애프터스쿨 유이가 미술학도로 분해 카메오로 등장, 앞으로 극에서 ‘미남’ 출연진 중 누가 카메오로 나설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고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