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쿠팡(대표 김범석)이 국내외 대표 인기 세제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아 선보이는 ‘세제 톱10 브랜드 대전’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의류용부터 청소용 세제까지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 가루세제, 액체세제, 섬유유연제, 주방세제, 유아세제, 청소세제 등으로 상품 카테고리를 구분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쿠팡 특별관에서는 테크, 브레프, 샤프란, 비트 등 인기 제품의 100여개 로켓배송 베스트셀러 상품에 대해 최대 3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페브리즈, 퍼실, 다우니, 액츠 등 인기 제품의 380여개 로켓배송 베스트셀러 상품에 대해 구매 가격대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2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3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8000원 상당의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매일 1인 1회에 한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김선아 쿠팡 뷰티&HPC 그룹장은 “가을을 맞아 옷장 정리 및 집안 대청소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용도에 따른 다양한 세제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였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인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상품을 간편하고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끝>
한편 세제 톱10브랜드 대전에는 엘지생활건강, P&G, 애경, 네이처러브메레, CJ라이온, 아토세이프 등 국내외 대표 브랜드 참여는 물론 1200개 이상의 베스트셀러 상품을 판매한다.
NSP통신/NSP TV 박지영 기자, jy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