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가 공시생들을 위한 지식 스페이스인 ‘커넥츠 스터디센터’를 오는 9월 말 오픈한다.

커넥츠 스터디센터는 공무원 전문 교육 1위 브랜드인 공단기의 차별화된 노하우를 담아낸 프리미엄 학습 공간으로 수험생들이 지역적, 거리적 격차 없이 전국 어디서나 노량진 공단기 학원과 동일한 환경에서 공부 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이 특징이다.

커넥츠 스터디센터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커넥츠 스터디센터에서는 공단기 노량진 학원과 100% 동일한 조건의 TEST를 정기적으로 실시해 수험생들의 성적 석차를 비교할 수 있으며, 공단기를 대표하는 비법자료인 회독강훈련 1만제 커리큘럼도 동일하게 진행되어 1년간 6순환 51회독까지 완성하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출석 및 지각, 입퇴실 관리와 순수 학습시간 체크 등 수험 생활을 밀착 관리 받을 수 있는 것도 커넥츠 스터디센터만의 장점이다. 실제 시험시간과 동일한 100분 자물쇠 시간 관리로 1일 순수 학습시간 10시간을 보장하며, 엄격한 출입통제와 철저한 관리를 바탕으로 시험 환경에 철저한 대비가 가능하다.

이승민 에스티유니타스 전략사업 본부장은 “’인생을 바꿀 최고의 지식들을 커넥츠하다’라는 커넥츠의 모토에 발맞춰 노량진 고유의 수험 환경과 정보를 전국 공시생들이 만나 볼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커넥츠 스터디센터’를 개원하게 됐다”며, “앞으로 이용자들이 커넥츠에서 공유되는 지식 콘텐츠를 최적화된 오프라인 공간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식 스페이스 비즈니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