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박효신 미니홈피 &태원엔터테인먼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OST의 황태자’ 박효신이 또 한번 드라마 OST로 관심을 끌고 있다.

‘아이리스’ 스핀오프 드라마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테나:전쟁의 여신’(이하 아테나)의 주인공들의 사랑과 운명을 노래한 첫 OST가 18일 전격 공개됐다.

‘널 사랑한다’는 이 곡은 이미 수 많은 히트 드라마 OST에 참여, 극의 인기에 절대적 힘을 실었던 박효신의 노래다.

‘아테나’의 제작 관계자는 “박효신을 OST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선택한 이유는 드라마 속 가슴 아픈 사랑과 운명을 표현하기에 그의 탁월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적격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박효신의 ‘널 사랑한다’는 이미 촬영이 끝난 ‘아테나’의 이탈리아의 촬영분을 편집해 아름다운 풍광과 화려한 액션, 감미로운 러브신 등을 배경으로 뮤직비디오로 탄생될 예정이다.

한편 박효신은 이번 OST를 시작으로 오는 9월 ‘기프트 파트.2’(Gift Part.2)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그 달 25~26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0 기프트 엑스2 라이브’(Gift X2 LIVE) 콘서트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