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미네랄바이오가 출시한 천연미네랄 수분영양크림은 미네랄 영양과 수분방울로 피부건강까지 해결해주는 화장품이다.

수분영양크림은 진속적인 수분 유지력과 민감성 진정효과 그리고 아이크림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미네랄바이오에 따르면 천연미네랄 수분영양크림은 무 합성계면활성제, 무 방부제, 무 알코올, 무 스테로이드제로 사용자 피부의 안전까지 책임지고 있다.

따라서 모든 연령대 뿐만 아니라 민감성, 트러블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수분영양크림(물방울수분크림)은 촉촉한 수분감과 매끄러운 발림성으로 빠른 시간내에 스며들어 끈적임과 피부 부담감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 아이크림 겸용으로 수분크림, 영양크림, 나이트크림, 데이크림 겸용으로 독성이 강한 레티놀 성분없이도 아이크림 역할을 대신한다.

미네랄바이오 마케팅 관계자는 “수분측정에 있어서도 사용전보다 사용후 높은 효과를 얻었다”면서 “실제로 영양크림을 손등에 바르면 수분(물방울)이 손등에 촉촉하게 맺히는 것을 눈으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천연미네랄 수분영양크림은 지마켓 등 오픈마켓 등을 통해 2만원대 초반 가격대에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