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서강대학교 SLP 강남어학원(원장 이철)이 영어유치원 신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서강대 강남SLP 어학원의 유치원반은 전 수업및 생활 전반을 모두 영어로만 진행하는 특화된 영어유치원이다.

SLP 강남어학원은 유치원생들의 일반 유치원 수업, 교과과정, 독서, 예능 등 모든 분야에 대해 철저한 원어민 교육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

학생수도 원어민 선생님 1명당 최소인원으로 해 일대일 케어(Care) 수업 방식을 택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서강대 SLP강남 어학원내에서는 영어만 사용할 수 있게 해 학생들의 영어실력을 크게 향상시키고 있다.

유치원생들의 식사도 전문 영양사가 있는 서강대학교 강남 SLP어학원내 자체 식당에서 해결한다.

이철 서강대 SLP 강남 어학원 원장은 “서강대 SLP어학원은 수업, 일상생활 등 모든 대화는 영어로만 하게 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일상생활 언어로 만들고 있다”면서 “집에서도 자신도 모르게 영어로 표현해 부모들을 당혹스럽게 하는 일화도 발생하고 있어 영어교육의 효과가 상당히 크다”고 말했다.

한편, 강남 서강대 SLP어학원(gangnam.slp.ac.kr)은 2학기 영어유치원 신입생을 모집, 9월부터 수업에 들어간다. 영어유치원 신입생은 기존 타 유치원에 다녔던 일반 유치원생도 지원이 가능하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