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커피베이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김대중컨벤션센터 제3전시장에서 열리는 ‘광주·전남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예비창업자들에게 커피 전문점 창업 노하우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올해 2회째를 맞는 광주·전남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광주, 전라 지역의 토종 브랜드 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의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참여함으로써 최신 창업 트렌드 및 정보를 확인해 볼 수 있는 자리이다.

커피베이는 이번 ‘제2회 광주·전남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커피전문점 창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최근의 창업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백진성 업체 대표는 “이번 박람회가 커피베이의 창업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라며 창업 상담 전문가와 실효성 있는 창업 정보들을 마련했으니 광주전남지역 예비 창업자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기본 철칙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 동종업계에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