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에이미 미니홈피>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방송인 에이미(본명 이윤지·28)가 ‘짝사랑남’ 한류스타 A군을 공개했다.

SBSE!TV ‘철퍼덕 하우스’에 MC로 새롭게 투입돼 맹활약중인 에이미는 최근 다양한 연애 경험으로 남자를 손쉽게 사로잡는 연애 초고수 각 연령대별 대표 4인방이 출연, ‘연애, 세대별 유혹의 기술!‘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녹화에서 이들과 함께 연애 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에이미는 자신이 짝사랑했던 한류스타 A군 때문에 남자친구와 헤어진 사연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에이미는 “오래전 한류스타 A군과 우연한 만남에서 첫눈에 반했고, A군을 짝사랑하게 됐다”며 “이 때문에 당시 사귀고 있던 남자친구와 헤어지게 됐다”고 고백했다.

에이미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한류스타 A군은 29일 밤 12시 ‘연애, 세대별 유혹의 기술!’ 2탄 방송을 통해 밝혀질 예정이다.

한편 지난주 방송된 ‘연애, 세대별 유혹의 기술!’ 1탄에서는 40대 대표 이승신, 30대 대표 후지타 사유리, 20대 대표 김새롬, 10대 대표 서지혜가 출연, 독특하고 기발한 연애스토리 및 각종 연애 비법과 노하우로 관심을 끌었다.

<서진제공=SBSE!TV>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