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먼데이키즈와 V.O.S의 프로젝트 앨범 ‘섬머’(SUMMER) 타이틀곡 ‘미치겠다’가 온라인에서 뜨거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지난 22일 공개된 이 곡은 음원 공개직 후 각종 온라인음악사이트의 실시간차트 상위권에 랭크돼 돌풍을 예고한데 이어 엠넷 및 몽키3 일일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해냈다.

또 소리바다, 벅스, 도시락, 멜론 등 음원차트에서도 10위 권 내 순위를 유지해 힘찬 도약의 발판을 마련해 놓고 있다.

먼데이키즈-V.O.S의 ‘미치겠다’는 이진성과 최현준이 함께 작곡하고 강은경이 작사한 곡으로 쉬운 멜로디 선율이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가요계 관계자는 “먼데이키즈-V.O.S의 이번 음원차트 선전은 최고의 보컬그룹이 만나 탄생시킨 앨범에 대한 팬들의 높은 기대감과 함께 제대로 된 ‘듣는 음악’을 기다려 온 이들의 욕구 충족을 채워졌기 때문으로 보인다”며 “대형가수들의 컴백과 아이돌 그룹의 홍수 속에서도 ‘좋은 노래’는 통한다는 공식을 다시 한번 입증해 보이게 됐다”고 평했다.

한편 먼데이키즈는 오는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숙명아트센터 시어터S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게스트로는 V.O.S가 참여할 것으로 알려졌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