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캔엔터테인먼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최근 3인조로 팀을 재정비해 3년여 만에 컴백한 먼데이키즈가 보컬그룹 V.O.S와 함께 한 프로젝트 앨범 ‘썸머’(SUMMER)를 발매한다.

이 앨범은 먼데이키즈의 이진성과 V.O.S의 최현준이 총 프로듀서를 맡았으며, 총 2곡으로 구성됐다.

타이틑 곡 ‘미치겠다’는 이진성과 최현준이 함께 작곡하고 강은경이 작사한 곡으로 쉬운 멜로디 선율이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애타는 마음이 느껴지는 사실적인 가사와 웅장한 스트링, 곡 중간중간 들려오는 타악기 소리가 인상적이다.

수록곡 ‘어쩌다 우리’는 최현준이 작곡하고 이진성이 작사한 발라드 곡이다. 이 곡은 ‘나 이젠’, ‘몰래’ 이후 이진성과 최현준이 오랜만에 선보이는 듀엣 곡으로 아름다운 멜로디와 슬픈 가사, 우아한 피아노의 선율이 두 보컬리스트의 감성 짙은 목소리와 어우러져 감동을 전한다.

올 상반기 4집을 통해 ‘흩어져’와 ‘가지마’를 연이어 히트시킨 먼데이키즈와 ‘큰일이다’, ‘매일 매일’ 등 다수의 히트넘버를 보유한 V.O.S는 이번 앨범을 통해 최고의 가창력을 선보이고 있는 두 보컬그룹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먼데이키즈는 오는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숙명아트센터 시어터S에서 단독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