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SF9이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을 발표했다.
2일 발매된 이번 싱글에는 지난 4월 국내에서 선보인 미니 2집 ‘브레이킹 센세이션(Breaking Sensation)’의 타이틀 곡 ‘쉽다(Easy Love)’와 2월 발매한 미니 1집 ‘버닝 센세이션(Burning Sensation)’의 수록곡 ‘여전히 예뻐(Still My Lady)’ ‘정글게임(Jungle Game)’ 등 총 세 곡이 일본어 버전으로 담겼다. 앨범은 통상반과 초회한정반 A·B 등 총 세 가지 형태로 발매됐다.
초회한정반 A에는 ‘쉽다’의 일본어 버전 뮤직비디오와 재킷 촬영의 메이킹 영상이 담긴 특전 DVD가 포함됐으며 B에는 지난 5월 일본 무도관에서 열린 씨엔블루 아레나투어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 SF9의 공연 실황 DVD가 담겨졌다.
SF9은 ‘쉽다’ 발매 기념으로 오는 3일 생중계될 라인 라이브(LINE LIVE)를 통해 도쿄에서 미니 라이브를 선보인다. 이후에는 도쿄(5일), 오사카(6일)에서 발매 기념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SF9은 이에 앞서 오늘(2일) 오사카 제프 오사카 베이사이드에서 첫 일본 단독 콘서트 ‘팡파레(Fanfare)’의 첫 번째 공연을 갖는다. 이어 4일에는 도쿄 토요스 PIT에서 두 번째 공연에 나선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