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제이제이프로젝트(JJ Project)가 다양한 매력이 깃든 팀 티저를 선보였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7일 0시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제이제이프로젝트의 새 앨범 ‘버스 2(Verse 2)’의 완전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속 제이비(JB)와 진영은 깊은 눈매로 성숙한 남성미를 보여준다. 또 둘은 어딘가로 여행을 떠나는 듯한 모습으로 서로 같은 곳을 바라보다가도 또 다른 곳에 시선을 두며 방황하는 듯한 청춘의 감수성을 담아 5년 만의 컴백을 기대케 하고 있다.

제이제이프로젝트는 오는 31일 정오 새 앨범 ‘버스 2’를 발매하고 타이틀 곡 ‘내일, 오늘’을 발표할 예정이다.

JYP 측은 “‘버스 2’는 노래의 두 번째 절이라는 의미처럼 제이제이프로젝트가 새롭게 펼칠 음악적 색깔과 감수성을 상징한다”며 “신곡 ‘내일, 오늘’은 JYP 수장인 박진영과 제이비, 진영이 공동 작사했고 트와이스의 ‘낙낙(KNOCK KNOCK)’을 만든 이우민과 마유 와카사카(Mayu Wakisaka)가 작곡을 맡아 곡 완성도를 높였다”고 밝혔다.

제이제이프로젝트는 지난 2012년 5월 제이비와 진영으로 결성돼 10대 특유의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인기를 얻었다. 20대가 된 이들은 현재 아이돌그룹 갓세븐( GOT7)의 멤버로 활약 중이다.

한편 소년에서 청년이 된 두 멤버가 제이제이프로젝트로 5년 만에 다시 뭉쳐 선보이는 새 앨범 ‘버스 2’의 음원 및 타이틀 곡 ‘내일, 오늘’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31일 공개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