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한성SMB솔루션이 출시한 ‘세이브미 넷스마트 (SaveMe NetSmart)’는 네트워크에 연결된 PC의 데이터및 OS, 애플리케이션 등의 모든 자료를 NAS(네트워크 스토리지)로 저장하고 복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자동 백업 솔루션이다.

세이브미 넷스마트는 NAS 제품의 종류에 관계없이 컴퓨터가 네트워크에 연결만 돼 있으면 언제나 실시간으로 PC의 문서 파일과 사진, 음악, 동영상, 운영체제 (OS), 어플리케이션, 셋팅 등의 모든 자료를 백업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파일과 폴더 복구를 원하는 곳으로 쉽게 드래그 앤 드롭(drag & drop) 방식으로 옮겨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타임 머신(Time Machine) 기능으로 바이러스 공격이나 하드 디스크 외 컴퓨터 장비 훼손 등의 손상으로 발생되는 문제들을 원하는 시점으로 백업이 설정된 나스 장비를 통해 복구할 수 있다.

세이브미 넷스마트는 개인은 물론 중소 기업에서도 IT 전문 지식이나 관리자의 도움 없이 사용자가 개별적으로 문제 발생 시 누구나 쉽게 설치, 사용, 복구 할 수 있다.

솔루션은 기본 1 유저, 3 유저, 6 유저로 라이센스 키 값을 제공한다. 물론 필요한 컴퓨터 수만큼 구입해 설치할 수 있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